티스토리 뷰

반응형

커피와 빵하면 여기죠. 광교 카페거리 맛집, 아미스타. 여기 참 마음에 들어요. 특히 천연발효빵, 딱 제 스타일이에요.

 

 

빵과 커피 맛 하나만큼은 수원에서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광교 카페거리 맛집 Amistar. 아미스타는 광교 카페거리를 몇번 다녀오셨다면 모를 수가 없는 유명 맛집인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는 다행히 좀 한가한 오후 늦은 시간이었어요. 점심 식사 후나 저녁식사 후에는 커피 한잔하러, 디저트 드시러 많이들 오셔서 좋은 자리는 앉기 힘들거든요.

 

 

 

한가한 때 찾아서 여유있게 커피하고 빵 먹는 즐거움도 큰 것 같아요. 지난번 선거때 왔다가 자리 없어서 그냥 돌아가기도 했었거든요. 어제 평일 오후 늦은 시간에 찾았더니 여유롭더라고요.

 

 

 

여기는 런닝맨 촬영도 하고 국회의원이나 연예인들도 다녀간 맛집이기도 해요. 특히 커피하고 빵은 정말 최고.

 

 

 

지난번 왔을 때와는 다르게 조금씩 인테리어도 바뀐 것 같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더 많이 생긴 것 같아요.

 

 

 

여기 커피가 저렴한 편이에요. 그리고 커피로스팅을 직접 하기 때문에 주인장이 만드는 하우스블렌드 커피가 짱이라는.

 

 

 

커피한잔 하러왔다가도 빵덕후인 제가 절대 못이기는 유혹! 빵을 안 먹을 수가 없죠. 광교 카페거리에 빵집도 많고 커피숍도 많지만 천연발효빵과 함께 커피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죠.

 

 

 

여기는 유기농재료로 만들어서 건강한 빵이에요. 천연발효빵이라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지난번에는 허브빵같은 것을 먹었는데요, 이번에는 새로 나온 빵 한번 집어들었죠. 열매빵이라고 하던데요. 각종 과일이 들어간 빵이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참 좋아하는 쫀득빵도 한개 시켰구요. 치즈와 과일이 들어간 맛있는 빵이죠.

 

 

 

아메리카노의 크레마 보이시죠. 절대적인 기준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렇게 크레마가 제대로 나오는 카페 잘 없을걸요. 아미스타 커피 정말 신선하면서도 맛있어요. 더구나 빵과 함께 먹으면 완전 짱이에요.

 

 

 

열매빵은 무화과가 들어갔다고 해서 더 호기심이 나서 먹어봤는데요. 이건 그냥 빵이 아니라 식사로 먹어도 좋겠더라고요. 밤, 콩, 호두등이 들어가서 건강영양빵이에요.

 

 

 

쫀득빵은 역시 치즈와 열대과일이 몇가지 들어가서 고소하면서도 쫀득해서 커피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몇 달만에 들른 아미스타, 여전히 커피하고 빵 맛은 최고에요. 디저트로도 좋고 간단한 식사로도 좋은 광교 카페거리 맛집 베이커리 카페 아미스타, 한번 가서 직접 맛보세요. 단골 되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