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 식당은 출발부터 남다른 것 같아요. 경산 건강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그냥 푸짐한 식사, 맛있는 식사가 아니라 운동을 하는 사람, 식단 관리를 하는 사람들을 위한 식당 같아요. 경산에서 건강하게 한끼하기 좋은 곳이에요. 칼로리 영양 모두 고려한 식당이거든요. 이번에 여기서 맛있게 또한 건강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했어요.

 

 

여기는 일반 음식이 아니에요. 건강식이에요. 건강식이라고해서 우리가 건강기능식품처럼 어떤 특별한 기능이 있는 것이 아니라 식단 자체가 건강하다는 것이에요. 불필요한 단백질, 지방 등등을 섭취하지 않으면서도 한끼 가볍게, 맛있게 해결할 수 있다는 이야기에요. 경산 짐키친 후기에요.

 

 

경산에 있는 짐키친이라는 곳이에요. 짐이라는 것이 우리가 아는 바로 그 헬스장을 이야기해요. 이 부근에 스포츠시설도 다양하고 헬스장도 있거든요. 운동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타겟으로 해서 식당을 오픈하신 것 같아요. 물론 여기가 본점은 아니고 이것도 프랜차이즈같아요. 상세한 위치는 아래 보세요. 경산에서 건강한 한끼하기 좋은 곳이에요.

 

 

 

실내 공간이 상당히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헬스장을 연상시키는 스틸 분위기에요. 차가운 느낌이 살짝 들기는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굉장히 세련된 느낌도 들어요. 실내가 무엇보다 쾌적하고 깨끗해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주차장은 상가주차장 무료로 이용 가능해요. 또한 6시 이후로는 가게 앞 길가 주차도 가능하더라고요.

 

 

가격은 위와 같아요. 대부분이 1만원초반에서 중반대 정도가 되요. 밥도 있고 파스타, 리조또 등등 모두 있어요. 건강한 한끼라고하면서 무슨 파스타냐라고할 수 있지만 칼로리나 여러가지 재료 면에서 보면 납득이 가요. 저는 이번에 가서 램스테이크 주문해서 먹었어요. 14,000원이에요. 한끼 식사로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램스테이크에요. 램스테이크는 다른 어떤 고기보다도 건강식인 것 같아요. 조리도 굉장히 담백하게 잘 되어 있어요. 지방이 거의 없어서 더 좋더라고요. 거기다가 밥도 그냥 밥이 아니라 강황이 들어간 밥이에요. 여기에다가 최소한의 양념이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맛도 좋더라고요. 한끼 정말 건강하게 한 느낌이었어요. 경산 건강한 한끼, 이 맛집 추천해요. 짐키친은 식사를 하고 나서도 부담감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무료로 음식 먹고 나서는

솔직하게 글을 적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