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름에 딱 좋은 곳이에요. 제가 냉면도 좋아하지만 돼지고기 구이도 좋아하거든요. 이 2개를 동시에 먹을 수 있는 곳. 그냥 단순히 고기 먹고 후식냉면으로 먹는 것이 아니라 둘다 메인으로 냉면, 목살구이 아주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칠곡 맛집이에요. 칠곡 냉면 맛집 칠곡 목살구이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이 조합이 아주 환상적이거든요. 냉면과 함께 먹는 목살구이. 목살구이도 그냥 목살구이가 아니라 양념이 아주 맛깔스럽게 되어서 냉면과 함께 먹기 좋은 목살구이거든요. 냉면도 주연, 목살구이도 주연, 칠곡 목살구이 맛집이자 칠곡 냉면 맛집이에요.

 

이곳의 식당 이름이 허벌냉면이에요. 이름도 정말 독특해요. 점심, 저녁식사 모두 가능한 곳이에요. 빌라 1층 전체를 모두 사용을 해요. 그래서 공간도 넓은 편이에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칠곡 냉면맛집으로 좋은 곳이에요.

 

허벌냉면, 비빔냉면이 있어요. 곱배기 추가는 2천원 더. 사리 추가는 3천원 더 내면 되요. 여기에다가 수제양념목살을 먹으면 되거든요. 점심특선으로 냉면정식을 먹기에도 좋아요. 메뉴가 그렇게 많지 않은 곳인데요, 여기에 오면 냉면과 목살구이면 딱이거든요.

 

목살구이와 냉면을 주문했는데요, 우선 이렇게 목살구이부터 나와요. 양념이 제대로 된 목살구이인데요, 이걸 두꺼운 돌판위에서 지글지글 굽거든요. 고기 굽는 동안 침 꼴깍꼴깍 넘어가요. 이런 비주얼 아주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일단 냉면 없이 그냥 먹는데도 진짜 맛있어요. 이건 밥 반찬으로도 좋아요. 양념자체의 감칠맛이 아주 끝내주거든요. 몇개 집어먹다보니까 술 한잔 생각이 간절해지더라고요. 안주로도 아주 좋은 목살양념구이에요.

 

 

냉면이 나왔어요. 여기 냉면은 특이한 것이 주문과 동시에 반죽을 하거든요. 직접 주방에서 면을 바로 뽑아서 내기 때문에 보다 신선한 냉면을 먹을 수 있어요. 면발 자체가 남달라요. 거기에다가 살얼음이 들어간 냉면인데요, 한눈에 봐도 내공이 느껴지는 그런 냉면이에요.

 

냉면의 육수가 아주 기가 막혀요. 시원하면서도 감칠맛이 아주 끝내주더라고요. 칠곡 냉면 맛집으로 아주 손색이 없어요. 여름에 꼭 한번 가봐야하는 그런 냉면맛집이에요.

 

주문과 동시에 뽑은 면과 함께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육수. 사진에는 없지만 여기에다가 양념 목살구이 곁들여서 먹으면 진짜 엄지척, 쌍따봉이거든요. 칠곡 목살구이 맛집, 칠곡 냉면 맛집으로 적극 추천하고 싶은 허벌냉면이에요. 다녀온지 1주일 정도 지났는데요, 조만간 또 가보려고요. 또 생각나는 냉면이었어요.

반응형